영어 공부/재미있는동영상 영어공부

남동생에게 까칠한 누나의 외침 "만지지 말란 말이야" [무료영어공부,웃긴동영상]

manwon 2012. 4. 25. 20:45
반응형

아 쫌 만지지 좀 말라고 !

제목: Don't touch me. (만지지 좀 말라고 !)


남동생이 누나가 좋은지 자꾸 손을 내밀어 귀찮게 합니다. 

누나는 연신 돈터치미를 연발하며 귀여운 짜증을 부립니다.

44초쯤 장난감을 휙 던지며 "이 것 먹고 떨어져" 라는 표정~! ㅋㅋㅋ

업로더가 남긴 글을 번역해보면...

'귀찮게 구는 남동생과 거래를 하는 누나.'


[알림] 잘못된 번역, 설명이 있으면 알려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제목: I'm not going to play with you ever again. (앞으로 너하고 다시 안 놀꺼야 !)

첫번째 동영상의 남매들..

그리고 2년 후 정도의 영상입니다.

여전히 남동생에게 까칠한 모습을 보이는 누나~ ㅎㅎ

"no" (싫어)

"leave me alone" (나 좀 내버려둬)

"don't touch me" (나 건드리지 마~)

"talk to yourself" (니 혼자 예기하라구!)

까칠한 문장들을 연발합니다. 그런데 귀엽네요~ ^^;


업로더가 남긴 글입니다.

"이 여자아이는 남동생과 예기하기를 원치 않습니다, 그래서 동생에게 혼자 떠들어라 말했고, 

남동생은 말 그대로 누나의 제안을 받아들였습니다"



오늘 본 동영상과 관련해서 무료 영어공부~!! 1만문장 외우기 프로젝트~~ 어렵지 않아요~! ^^;

첫번째 업로더 글에 deal with라는 표현이 나오죠? 오늘은 그것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문장 56]

그녀는 직장에서 온갖 종류의 사람들을 상대하는 데 익숙해 있다.

She is used to dealing with all kinds of people in her job.


[해설]
 

deal with something: 문제나 일, 과제 등을 처리하다, 어떤 것을 거래하다.
deal with somebody: ~를 대하다, 상대하다. ~와 거래하다.


make a deal with: ~와 타협,협상,흥정하다. 
ex) We will make a deal with you: 당신과 협상을 할 것이다. 


예문출처: 네이버 어학사전 [바로가기]





[알림] 재미있는 동영상도 보고 간단히 영어공부도 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 곳[링크]을 클릭하시면 제가 작성한 재미있는 동영상 영어공부 전체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엑셀 첨부파일에는 그 동안 모은 영어문장과 해설이 순서대로 들어 있습니다.

만문장까지 함께 공부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