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재미있는동영상 영어공부

웰시코기 미끄럼틀 타는 동영상 [웃긴동영상,무료영어공부]

manwon 2012. 4. 13. 13:00
반응형

웰시코기 미끄럼틀 타며 놀기


웰시코기와 여러명의 아이들이 어울려 미끄럼틀을 탑니다. 웰시코기는 아이들과 함께 노는 법을 이미 익힌 듯 하네요~

제목: Pembroke Welsh Corgi on Slide with Kids (펨브로크 웰시코기 아이들과 함께 미끄럼틀을 타다)


제가 개들 중에서 웰시코기 종을 좋아해서 포스팅 해 봤습니다. 귀엽지 않나요?? ^__^; 

중간에 비교적 육중한 몸짓의 웰시코기인지라, 조금 지쳐보이는 기색도 보이는데, 아이들이 쉬게 내버려두지를 않네요~

오늘 본 동영상과 관련해서 무료 영어공부~!! 1만문장 외우기 프로젝트~~ 어렵지 않아요~! ^^;

오늘은 미끄럼틀이라는 의미로 쓰인 slide와 관련된 영어 문장을 암기해보겠습니다.




[문장 53]

미끄럼틀을 타다.

go down the slide.


[해설]
 

slide동사는 미끄러지다,미끄러뜨리다, 내려가다, 가치가 하락하다, 나쁜 상태로 되다 등으로 쓰이며 명사는 하락, 미끄럼짐, 미끄럼틀, 산사태, 슬라이드(현미경 등에 쓰이는)로 쓰입니다.  


ex) The economy is on the slide: 경제가 악화일로다. (명사)

ex) My car went into a slide: 내 차가 미끄러졌다. (명사)


ex) We slid down the grassy slope: 우리는 풀이 우거진 비탈을 미끄러져 내려갔다. (동사)

ex) Shares slid to a 10-year low: 주가가 10년만에 최저치로 떨어졌다. (동사)

ex) I am sliding towards bankruptcy: 나는 파산상태로 빠져들고 있다. (동사)




[알림] 재미있는 동영상도 보고 간단히 영어공부도 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 곳[링크]을 클릭하시면 제가 작성한 재미있는 동영상 영어공부 전체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엑셀 첨부파일에는 그 동안 모은 영어문장과 해설이 순서대로 들어 있습니다.

만문장까지 함께 공부해요~ ~!

▶▷▶ 다음 편 보기

○●○ 처음부터 보기


영어만문장외우기 프로젝트.xl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