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의 기록

에디슨 성인용 교정 젓가락 구입기와 간단 사용기

manwon 2018. 12. 14. 14:21
반응형

※ 에디슨 성인용 교정 젓가락 구입기와 간단 사용기

 

나는 젓가락질을 잘 못한다. 

살면서 그렇게 불편하지 않았지만, 보다 정교한 젓가락질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구입했다. 


에디슨 성인용 교정 젓가락! 

2,870원에 배송비까지 5,370원 싸다!

 

택배가 왔다.


 

신문지로 싼 거는 또 오랜만에 보네.



오른손잡이용 에디슨 젓가락 성인용...

특허까지 받은 것 같다.


성인용이라 그런지 확실히 작은 크기는 아니다.


 

올바른 자세교정 특허젓가락 PATENTED!


 

Edison Chopsticks for adults

내가 이 나이에 젓가락질을 다시 배우게 될 줄이야....


 

사진 올리기 전에 한 번 정리를 하고 올리는데, 오늘은 그걸 깜빡 잊고 찍은 사진을 다 올려버렸다. 

하여튼 Right-handed Traning Chopstics for adults 되시겠다.


 

이 사진이 매우 중요하다.


 

핵심은 검지와 중지만을 이용해 젓가락을 움직이는 것이다.

약지와 엄지는 거들 뿐...


 

고온 삶음 소독,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사용금지.


 

저 동그란 부분은 실리콘 재질로 말랑말랑하다. 

저기에 검지와 중지를 넣고 훈련하면 된다.


 

플라스틱 부분도 아주 딱딱한 느낌은 아니다.


 

실리콘 링.


 

사용방법 대로 손가락에 착용했다.

위 사진에서 약지를 아래 젓가락에 튀어나온 돌기에 붙인 것이 보일 것이다.

나는 그게 꽤 어색했다.


 

젓가락 앞쪽을 오므리면 위 사진처럼 된다. 

딱 만나는 것이 아니라 약간 어슷하게 비틀리는데, 교정용 젓가락이라 그나마 저 정도로 비틀리는 거고, 일반 젓가락을 쓰면 훨씬 더 많이 벌어지게 된다.


 

앞으로 식사할 때마다 꾸준히 연습할 것이다. 

젓가락질이 정상적으로 되면 본 블로그에 다시 기록하겠다.

배송비 포함 대략 5,000원 정도면 살 수 있다. 

본인처럼 젓가락질을 제대로 못 배운 이에게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