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다이어트 정보/01 운동법과 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피부장벽을 만들어 피부미용에 좋은 호호바 오일 앰풀 만들기 동영상 다시보기

manwon 2018. 6. 18. 19:47
반응형


※ 나는 몸신이다 - 피부장벽을 만들어 피부미용에 좋은 호호바 오일 3겹 앰풀 만들기 동영상 

 


2018년 5월 15일 방송된 나는 몸신이다 176회에서 피부미용에 좋은 간단하지만 효과 좋은 방법이 나와서 아래에 보기 편하게 동영상과 정리글로 마련했습니다. 


동영상은...

1. 21년 피부미용 전문가 피현정씨가 딱 하나의 앰풀만 발라도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

2. 피부미용에 정말 중요한 피부장벽이란? 

3. 호호바 오일이 피부장벽, 피부미용에 좋은 이유

4. 초간단 피부장벽 세월 줄 호호바 오일 3겹 앰풀 만드는 방법

5. 호호바 오일 3겹 앰풀 피부에 바르는 방법

6. 호호바 오일을 바른 후 피부가 달라진 이시은, 임호씨의 피부 검사 결과

순서대로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시간이 없으신 분은 두꺼운 글씨로 표시한 4,5,6번 동영상만 보셔도 되고요, 전반적인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1번부터 차근차근 보시면 됩니다.



1. 나는 몸신이다 - 피부미용 전문가 피현정씨가 딱 하나의 앰풀만 발라도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


21년 경력 피부미용 전문가인 피현정씨가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스킨 - 로션 - 에센스 이렇게 3개를 바르는 대신에 호호바 오일 앰풀 하나만 발라도 그 뛰어난 효과로 좋은 피부를 유지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2. 나는 몸신이다 - 피부미용에 정말 중요한 피부장벽이란?


피부를 보호하는 피부장벽 수치

0~15 : 피부장벽이 튼튼하고 새어 나가는 수분이 적은 상태 .

16~25 : 피부장벽이 무너지기 시작한 상태, 새어 나가는 수분이 발생.

26 이상 : 피부장벽이 붕괴된 상태


피부장벽(각질층)의 수분 함유량

30이하는 건조한 상태

30이상이면 촉촉한 상태




3. 나는 몸신이다 - 호호바 오일이 피부장벽, 피부미용에 좋은 이유


1. 호호바 오일은 무너진 피부장벽을 회복시킨다.

2.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피부 톤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다..

3. 호호바 오일은 화학성분 첨가 없이, 우리 피부 조직과 유사한 분자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약해진 피부를 회복시킬 수 있는 화장품 원료로 사용된다.




4. 나는 몸신이다 - 초간단 피부장벽 세워 줄 호호바 오일 3겹 앰풀 만드는 방법


1. 멸균 생리식염수 100ml를 비커에 담는다.

2. 전자저울로 호호바 오일 3그람을 계량한다.

3. 계량한 호호바 오일과 생리식염수 100ml를 한 용기에 담고 충분히 저어 준다.

4. 섞인 용액을 적당한 공병에 담는다.

5. 세안 후 사용하기 직전에 잘 흔들어서 사용한다.




5. 나는 몸신이다 - 호호바 오일 3겹 앰풀 피부에 바르는 방법


호호바 오일 3겹 앰풀 사용 전

호호바 오일과 멸균 생리 식염수가 충분히 섞이도록 흔들어 준다. 

화장솜이 흠뻑 적셔지도록 호호바 오일을 묻혀 준다. 


호호바 오일 3겹 앰풀 바르는 방법 1

얼굴의 가운데부터 바깥 방향으로 바른다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눌러 주는 느낌으로) 


호호바 오일 3겹 앰풀 바르는 방법 2

앰플을 100원 동전 크기 정도로 덜어서 불에 눌러 주듯이 바른다.

(피부 결 사이에 오일을 머물게 한다는 느낌으로 살며시 꾹꾹 누르듯 발라 주는 것이 중요)


호호바 오일 3겹 앰풀 바르는 방법 3

피부를 다져 주듯 피부 결 사이를 채우는 느낌으로 바른다.




6. 나는 몸신이다- 호호바 오일을 바른 후 피부가 달라진 탤런트 이시은, 임호씨의 피부검사 결과


과연 호호바 오일로 피부가 좋아졌을까요?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호호바 오일은 항염, 항균 작용도 있어서 피부장벽이 무너졌을 때 생기는 건선, 습진, 여드름의 염증완화에도 좋다고 하네요.



 


[관련 포스팅]

엄지의 제왕 - 골다공증, 뼈 건강에 좋은 뼈 회춘 운동법 3가지와 고구마 시금치 라떼 만드는 법

엄지의 제왕 - 어깨 통증 잡는 기적의 마사지 동영상  

나는 몸신이다 - 어깨 통증 잡는 튼튼 날개 운동법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