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다이어트 정보/01 운동법과 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어깨통증 잡는 마사지법, 어깨 튼튼 날개 운동법 동영상

manwon 2016. 7. 7. 16:25
반응형


※ 나는 몸신이다 - 어깨 통증 잡는 마사지법, 어깨 튼튼 날개 운동법 동영상

 


'나는 몸신이다'에서 어깨 통증을 완화하고 건강하게 만드는 마사지, 테이핑, 운동법이 소개되어서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주위에 어깨 아프신 분들 계시면 알려주시고, 젊은 분들도 어깨 강화를 위해서 따라하면 좋은 운동법도 있습니다~ 


동영상은...

1. 나는 몸신이다 - 내 어깨를 괴롭히는 4대 오십견 질환 완전 정복

2. 나는 몸신이다 - 종아리 마사지로 어깨 통증을 완화시키는 방법

3. 나는 몸신이다 - 어깨 통증 잡는 초간단 어깨 마사지법

4. 나는 몸신이다 - 3분 테이핑 마사지로 만성 어깨 통증 잡는 법

5. 나는 몸신이다 - 국가대표 운동선수들도 하는 어깨 튼튼 날개 운동법


순서대로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1번 동영상은 어깨 질환의 종류를 소개하는 영상이니 바쁘신 분은 2번 동영상부터 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1. 나는 몸신이다 - 내 어깨를 괴롭히는 4대 오십견 질환 완전 정복!



2. 나는 몸신이다 - 종아리 마사지로 어깨 통증 완화?! 세상 신기한 마사지 건강법 공개!



3. 나는 몸신이다 - 악 소리 나는 어깨 통증 잡는 초간단 어깨 마사지법!



4. 나는 몸신이다 - 3분 테이핑 마사지로 만성 어깨 통증 해결하자!



5. 나는 몸신이다 - 국가 대표도 추천한 어깨 튼튼 날개 운동법 大 공개!



모든 동작은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자신이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