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다이어트 정보/01 운동법과 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 5분 어금니 양치질로 허리 근력 강화하는 법, 성기능에 좋은 음식, 발기부전 자가테스트 방법 등

manwon 2015. 7. 7. 15:36
반응형


※ 나는 몸신이다 - 5분 어금니 양치질로 허리 근력 강화하는 법, 성기능에 좋은 음식, 발기부전 자가 테스트 방법 등

 

오늘은 남성, 여성의 성 건강에 관련된 내용을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동영상은...

1. 5분 어금니 양치질로 허리 근력 강화하는 법
2. 5분 어금니 양치질이 허리 근력을 강화시키는 이유는?
3. 발기부전, 성 기능 장애를 예방하기 위한 3가지 주의점
4. 성 건강에 좋은 음식 2가지
5. 심근경색 전에 발기부전이 먼저 오는 이유
6. 우표를 이용한 자가 성 기능, 발기부전 테스트 방법

순서대로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보시죠~!


 

1. 나는 몸신이다 - 5분 어금니 양치질로 허리 근력 강화하는 법

- 95kg 역기를 못 들던 염경환씨가 5분 동안의 어금니 양치질을 한 후 무려 105kg 역기를 들 정도로 허리 근력이 향상.
- 5분 어금니 양치질이 허리에 좋은 이유는 아래 영상으로 확인.


 

2. 나는 몸신이다 - 5분 어금니 양치질이 허리근력을 강화시키는 이유는?

- 어금니 부분의 신경은 목뼈 1번과 머리뼈 사이의 신경과 연결되어 있고, 이것이 척추와 허리까지 이어진다.
- 또한 어금니의 저작근이 턱근육에 이어 척추의 근육, 근막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어금니의 자극이 허리근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3. 나는 몸신이다 - 발기부전, 성 기능 장애를 예방하기 위한 주의점 3가지

1. 자전거를 탈 때는 꼭 전립선 보호 안장을 장착한 후에 타자.
2. 부부관계 전 샤워 후 올바른 위생 상태를 갖춘 후 관계를 갖자.
3. 사정을 일부러 참으면 전립선 질환이 생길 수 있다.


 

4. 나는 몸신이다 - 성 건강에 좋은 음식 2가지

- 검은콩에는 식물성 여성호르몬인 이소플라본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
- 이소플라본은 암, 폐경기 증후군, 심혈관계 질환 등의 호르몬 의존성 질병에 대체 요법이 될 수 있다.
- 남성의 경우 청국장으로 콩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 애호박에는 셀레늄과 아연이 풍부하여 갑상선 호르몬, 인슐린, 성 호르몬 등의 작용을 도와준다.
- 애호박은 남성 정자의 활동성을 증가시키고, 비타민E의 작용으로 여성의 임신 능력, 성기능을 촉진시킨다.


 

5. 나는 몸신이다 - 심근경색 전에 발기부전이 먼저 오는 이유

- 심혈관보다 음경의 혈관이 조금 더 좁기 때문에 심장의 혈관이 막히기 전에 음경의 혈관이 먼저 막히는 경우가 많다.
- 따라서 심근경색 전에 발기부전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6. 나는 몸신이다 - 우표를 이용한 자가 성 기능, 발기부전 검사법

- 우표 4~5칸을 남성의 음경에 둘러서 감싼 후 잠자리에 든다.
- 정상적인 성 기능, 발기 기능을 갖고 있는 경우 수면 시 3회 정도가 발기를 한다.
- 아침에 일어났을 때 우표가 뜯어져 있으면 정상.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