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다이어트 정보/01 운동법과 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처진 살 잡는 3분 엉덩이 히프팅 운동법, 팔뚝 짜기 운동법, 침 삼키는 얼굴 리프팅 운동법

manwon 2015. 4. 18. 13:20
반응형


※ 나는 몸신이다 - 엉덩이, 팔뚝, 얼굴 처진 살 잡는 운동법 동영상 

 


미국 예일 의대 내분비내과 루브나 팔 교수의 연구결과 살 처짐이 심한 사람의 경우 골절이 많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살 처짐이 단순히 미용적인 문제가 아니라 골절, 고혈압, 심장병 등의 발병율과도 관계가 있다고 합니다. 

얼마전 나는 몸신이다에서 엉덩이, 팔뚝, 얼굴의 살 처짐을 개선하는 3가지 운동법이 방영돼서 아래에 동영상으로 정리했습니다. 또한 자신의 살 처짐이 어느 정도인지 간단히 자가 테스트 할 수 있는 방법도 맨 하단에 링크로 제공했으니 꼭 보세요~ 


동영상은...

1. 나는 몸신이다 - 처진 엉덩이살 잡는 3분 히프팅 운동법

2. 나는 몸신이다 - 처진 팔뚝살 잡는 3분 팔뚝 짜기 운동법

3. 나는 몸신이다 - 처진 얼굴살 잡는 침 삼키는 리프팅 운동법

4. 나는 몸신이다 - 살 처짐을 자가테스틑 하는 방법 

순서대로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1. 나는 몸신이다 - 처진 엉덩이살 잡는 3분 히프팅 운동


- 다리 튕기기 운동
1. 바른 자세로 엎드려 두 손을 모아 겹친 후 턱 밑에 둔다.
2. 다리를 들어 엉덩이 쪽으로 최대한 당긴다. 이때 골반이 들릴 정도로 최대한 드는 것이 중요.
3. 들어 올린 다리를 활처럼 튕겨 바닥으로 내리친다. 무릎이 먼저 닿지 않도록 주의.
* 몸의 근육을 감싸는 근막은 서로 이어져 있어서 엉덩이 쪽 운동으로도 얼굴 살처짐까지 개선할 수 있다고 하네요.
* 30~50회 반복

- 꽃받침 다리 흔들기 운동
1. 두 손을 모아 얼굴을 고정시킨 후 등이 휠 수 있도록 꽃받침을 한다.
2. 무릎이 굽혀지지 않고 골반이 들릴 정도로 다리를 든다.
3. 다리를 든 상태에서 골반을 이용해 좌우로 절도있게 흔든다
.
* 30~50회 반복




2. 나는 몸신이다 - 처진 팔뚝살 잡는 3분 팔뚝 짜기 운동법


1. 정면을 본 상태로 척추를 곧게 세운 뒤 손바닥을 벽에 대고 움직이지 않도록 힘을 준다.
2. 팔뚝을 안쪽으로 돌려서 5초 정도 유지한 뒤 다시 원래대로 돌아온다. 
* 30~50회 반복
.



3. 나는 몸신이다 - 처진 얼굴살 잡는 침 삼키는 리프팅 운동법


1. 고개를 든 상태에서 침을 삼킨다.
2. 이 때 목은 최대한 들고 침을 삼킬 때 움직이는 목 근육을 당기는 느낌으로 지속시킨다.
* 하루 5~10회, 각 5초간 시행
.



4. 나는 몸신이다 - 엉덩이살 처짐을 자가 테스트 하는 방법



5. 나는 몸신이다 - 얼굴살 처짐을 자가 테스트 하는 방법



모든 동작은 몸에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자신이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하세요~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