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재미있는동영상 영어공부

캠코더에 찍힌 영리한 도둑과 멍청한 도둑들 [무료영어공부,웃긴동영상]

manwon 2012. 4. 6. 13:00
반응형

캠코더에 찍힌 영리한 도둑과 멍청한 도둑들~


제목: Smart thief caught on cam (캠코더에 찍힌 영리한 도둑)


처음에는 무슨 영상인가 했습니다~ ㅎㅎ


동영상 업로더가 남긴 댓글에는 위의 문장처럼 " 이 남자가 백주대낮에 한 짓을 봐라 " 라고 되어있네요~ 그런데 사실은... (아래 더보기를 클릭해 보세요~)


이번에는 스마트한 도둑이 아니고 멍청한 범죄자가 찍힌 영상입니다. 보시죠~

제목: Stupid criminals caught on tape!

당황하면 저럴 수도 있겠다 싶네요~ 강도 침입시 매대의 스크린이 순식간에 올라오는 것은 처음 봅니다. 신기하네요~
 

오늘 본 동영상과 관련해서 무료 영어공부~!! 1만문장 외우기 프로젝트~~ 어렵지 않아요~! ^^;

오늘은 백주 대낮에로 표현된 in broad daylight 관련 유사 숙어들을 몇가지 보겠습니다.




[문장 51]

백주 대낮에 이 남자가 한 짓을 봐라.

Take a look what this guy did in broad daylight.


[해설]
 

in broad + 단어 1개의 조합으로 몇 가지 숙어가 있다.


in broad Doric: 순 시골 사투리로.
in broad day: 한낮에, 백주에
in broad daylight: 대낮에

in broad outlines: 대체적으로




[알림] 재미있는 동영상도 보고 간단히 영어공부도 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이 곳[링크]을 클릭하시면 제가 작성한 재미있는 동영상 영어공부 전체 목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엑셀 첨부파일에는 그 동안 모은 영어문장과 해설이 순서대로 들어 있습니다.

만문장까지 함께 공부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