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등등

[김연아고화질다시보기] 구글인사이트로 김연아 vs 아사다마오 비교검색해봤습니다.

manwon 2010. 2. 24. 15:42
반응형

2월 26일 추가
김연아 프리에서 왁변한 연기 후 금메달 땄습니다.
아래 링크에 오늘 26일 최종 프리 연기 링크 했습니다.

2010/02/26 - [기타등등] - 김연아프리 동영상 고화질로 다시보기 준비했습니다.

김연아 선수와 아사다 마오의 24일 쇼트부터 보실려면 밑에 실선 밑부터 보시면 됩니다.
--------------------------------------------------------------------------------------

구글 인사이트라는 곳이 있었네요. [김연아,아사다마오 쇼트영상은 화면 맨 밑에 준비해놨습니다]


구글인사이트

바로가기

아직 정식서비스가 아닌지, 네이버 등에서 조회를 해도 바로가기가 나오질 않네요. 위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조금전에 김연아 선수의 피겨 쇼트를 봤습니다.
바로 앞의 아사다 마오 선수가 예상 외로 잘 해서 보는 제가 다 가슴 졸이면서 봤습니다.
다행히 김연아 선수의 승~

구글 인사이트를 통해서 비교검색을 해봤습니다.

클릭하면 커집니다.

아직 한글로 입력을 하면 검색값이 없다는 결과가 많이 나와서 영문이름으로 입력을 했습니다.
두번째 붉은 박스에 총계는 아사다마오선수의 조회수(페이지수?)가 많이 나오네요.


클릭하면 커집니다.

위의 그래프를 보니 아사다마오 선수는 2005년경부터 꾸준히 높은 수치를 보인 반면 김연아 선수는 상대적으로 많이 낮은 수치입니다.
그러나 언제나 역전승이 더 멋진 법 [조회결과수를 가지고 승패를 따지기는 못하지만 말입니다].
그래프의 오른쪽 끝부분이 현시점인데 김연아 선수의 조회수가 갑자기 확 올라가는 것이 보이네요.
지역 관심도도 조금 흥미로운 것이 한국에서는 아사다마오와 김연아 선수 모두 비슷한 수치를 보이는데 반해, 일본에서는 아사다마오 선수의 수치가 40, 김연아 선수의 수치가 6으로 거의 7배 정도 차이가 나네요.
지도에서 보시면 푸른색이 진할 수록 높은 수치임을 보여줍니다.

한글로 검색이 잘 안된다는 점, 그리고 저 수치의 기준이 무엇인지 저는 정확히 모르겠고 또한 구글 자체가 완벽한 것도 아니기에 그냥 재미삼아 비교해보시기에는 유용한 툴 같습니다.
수치가 나타내는 것이 무엇인지 도움말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그냥 패스했습니다.


클릭하면 커집니다.

아래
사진은 아사다마오 (asada mao)를 서양식이름식으로 mas asada로 김연아 선수도 동일하게 yuna kim으로 조회해봤습니다.
결과물은 위의 것과 비슷비슷합니다.

다음 경기에서도 김연아 선수의 승전을 기대하며~

아사다마오도 꽤 잘한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가면무도회 곡이 좋네요~ ^^
바로 다음 김연아 선수 심적 부담감이 대단했을듯..

김연아 선수..
떨지 않고 침착하게 잘...하네요~!!
대단하네요.
아직 어린 나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김연아 선수 파이팅~



아래는 아사다 마오가 쓴 곡입니다. 위의 영상은 음질이 별로인 것 같아 youtube.com에서 새로 올립니다.

Khatchaturian - Masquerade Suite - Waltz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