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자신의 블로그가 야후에서 검색되어지는지 확인하는 방법

manwon 2010. 2. 16. 16:23
반응형

아래 링크는 지난 번에 쓴 글입니다.

2010/02/16 - [블로그] - 블로그초보 한달 정도 지난 후의 생각정리

위의 글에서 제가 기록했듯이, 네이버,야후 등에 블로그 등록신청을 했지만 연락이 없다고 했는데요,
확인해보니 야후에서 오늘 등록이 되었다는 참 친절한 메일을 받았습니다.
[네이버를 제일 먼저 신청했는데 바쁘신가봅니다...워낙 이용자가 많으니 그럴수도 있겠다 싶네요]
아래 메일 내용입니다.

야후 답변




친절하게도 10일 후 재확인하여 스팸,성인 블로그 내용이 있으면 삭제 된다는 안내까지 있네요.
위에 적혀 있는 URL로 들어가서 제 블로그가 등록이 되었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야후 블로그 순위

아... 나오네요~!
무려 121만등 정도 되네요.

혹시라도 예전에 야후에 등록을 했는지 가물가물 거리시는 분은
http://kr.blog.search.yahoo.com/search/comm?p=manwon.tistory.com&subtype=CommBlogger
위의 주소중 파랑색 manwon.tistory.com을 자신의 블로그 주소로 변경하신 후 브라우져(익스플로어 등) 주소창에 넣으시고 엔터치시면 바로 확인이 될 듯 싶습니다.

만일 등록된 내용이 나오지 않으신다면...

2010/02/13 - [블로그] - 야후와 구글에 내 블로그 등록하기 를 보시고 간단하게 신청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