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등등

800만화소폰 모토로이 야외 접사 사진 테스트

manwon 2011. 9. 15. 20:04
반응형

800만화소 폰카로 찍어본 접사 사진


모토로이 쓰시는 분들 요새는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하하.

제 주변에는 저 말고 쓰는 사람이 없습니다. 스마트폰은 아이폰과 갤럭시 시리즈를 제일 많이 사용하시는 것 같더군요. 저는 요금제 자유에 공짜폰으로 쓰면서 5000원 상당의 멜론서비스도 공짜로 쓰고 있기에 (자랑..)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거두절미하고 오늘은 밝은 날 야외에서 모토로이 XT720으로 찍은 야외 접사입니다. 800만 화소나 500만 화소나 별 차이를 못 느꼈는데 ... 확실히 밝은 날 야외에서는 아주 약간의 차이는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래 사진들은 클릭하면 확대 됩니다~]
800만화소폰 사진테스트

햇볕이 좋았던 날.
야외.

800만화소폰 사진테스트

잠자리를 접사모드로 촬영 했습니다.

800만화소폰 사진테스트

실내에서는 접사모드로 촬영해도 품질이 그다지 좋지 않은데...
확실히 강한 태양빛 아래에서 촬영하니 제법 괜찮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800만화소폰 사진테스트

이 사진 클릭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찍었지만 너무 선명하게 찍힌 듯.. ^__^;

800만화소폰 사진테스트

잠자리 뒷통수 털까지 세세하게 보이네요.

처음 모토로이 사진 품질을 보고 800만 화소가 뭐 이래 했었는데...
프로요 업데이트 하고 많이 개선이 된 것 같고, 오늘 보니 특히 야외에서는 저렴한 디카 수준은 나오는 것 같습니다.


800만화소폰 사진테스트

오늘 전국적으로 정전이 되었다는 뉴스가 나오더군요.
가을인데 너무 덥다 싶더니.. 결국은 정전 !
저희 집은 괜찮아서 우리동네 좋은 동네 하고 있는데 마침 정전이 되네요. ㅎㅎ
오래간만에 촛불을 키니 세상이 다 조용합니다.

핸드폰 구매하시기 전에 800만 화소 폰카 화질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올려 봤습니다.

아래는 이전에 촬영한 사진 샘플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