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등등

[웃긴동영상] 질질 끌려가기 좋아하는 개 & 웃긴 고양이 동영상 몇가지 모음.

manwon 2011. 9. 17. 12:07
반응형

동물들도 성격이 제각각! 천차만별!


과거 개를 몇 마리 키웠을 때 느낀 것 중에 하나는 개 들도 성격이 모두 다르다라는 것이었습니다.

오늘도 고양이, 강아지 동영상을 몇 편 모아봤는데, 모두 성격이 제각각입니다~

먼저 희한한 성격~ 질질 끌려가기 좋아하는 개 동영상입니다.

 

처음에는 개 학대가 아닌가 했는데, 개 자신이 좋아하는 행위(?)라네요~



성격 좋은 고양이 동영상입니다.

치근덕거림을 참는 수준이 사람인 저보다 월등한 듯 합니다. . . ㅎㅎㅎ
고양이 종류가 유머게시판 짤방으로 많이 쓰인 아래 고양이와 동일한 종이 아닐가 싶습니다.



아 놔~  이 사진 처음 봤을 때 가운데 고양이 표정에 뿜었던 기억이 나네요.
자세히 보면 왼쪽 고양이 표정도 재미있어요. ㅋㅋㅋ
위의 고양이 동영상과 사진 속의 가운데 고양이... 비슷한 종 아닌가요??



그 다음은 말귀 알아듣는 고양이입니다.

주인 말에 야용으로 대화하듯이 계속 반응을 합니다.
그런가보다 했는데...
29초쯤에 주인이 look at me.. 하니까..
바로 쳐다보는 고양이... ^^;




성격드러운 고양이

고양이 모양 풍선을 앞발로 공격하는데.. 맹수 같은 모습이네요.
여자분 웃음소리가 ... 쫌.. ㅎㅎㅎ



뚜껑 닫는 집요한 고양이

자꾸 반복해서 뚜껑을 열어놓으니 나중에는 아예 앞발을 뚜껑 근처로 가져가는 ... ㅎㅎ


재밌게 보셨나요~~??
좋은 하루 되세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