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등등

[웃긴동영상]스토킹고양이1,2,3 한국말 하는 고양이 등등 웃긴동영상

manwon 2011. 7. 5. 17:40
반응형

제가 봤을 때 재밌거나 웃겼던 영상 모음입니다..


제가 가끔 포스팅 하는 [웃긴동영상] 류의 포스팅에는 대부분 동물만 나옵니다.
왜냐면 외국어를 몰라도 볼 수 있기 때문이죠.. ^__^;
개나 고양이를 좋아하기 때문이기도 하고요.
오늘의 웃긴동영상은 주로 고양이 관련 동영상입니다~


STALKING CAT 1

제목이 스토킹 하는 고양이입니다.
스토킹이 집요하게 상대방을 따라다니며 괴롭힌다는 뜻도 있지만, 사냥감에 몰래 접근한다는 뜻도 있더군요.
누가 볼 때는 멈췄다가 안 볼 때 접근하는 것이 아마 고양이의 본능 중에 하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



STALKING CAT 2

스토킹 고양이 2편.. 저는 이게 더 재미있네요~ 



STALKING CAT3

한마리는 반응하고 나머지 한마리는 그냥 무시하네요..ㅎㅎ

 

한국말 하는 고양이

한국말 할 줄 알아요? ㅋㅋ
사우디아라비어요..



CAT FAIL



고양이 점프 1

웃긴동영상은 아니고, 고양이의 놀라운 점프능력을 볼 수 있는 동영상입니다.




고양이 점프 2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고양이

위의 동영상을 잘 보시면 허공에서 몸을 한바퀴 회전시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고양이의 경우  뛰어내릴 때 신체내의 평형기관을 이용한 회전낙하로 안전하게 착지한다고 합니다. 즉 공중에서 몸을 회전시키는 것이죠. 또한 낙하산처럼 순간적으로 몸을 쫙 피는 동작도 가능해서 높은 곳에서도 뛰어내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그걸 실험하면 안 되겠죠..!

여담으로..
이슬람교의 창시자인 마호메트의 경우 고양이가 공중에서 회전하며 떨어지는 모습을 보고 고양이를 총애하게 됬다고 합니다
.

 

명마 메를린

투우는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위의 동영상에서 1분 5초~10초경 나오는 훼이크? 페인팅? 동작은 굉장하군요.
원래 말이란 동물이 저렇게 옆으로 걷거나, 후진하는 동작이 굉장히 어렵다고 합니다.
현재는 은퇴했지만.. 몸값이 무려 350억 정도..

다시 여담으로..
이슬람교의 창시자인 마호메트는 말을 굉장히 좋아했다고 합니다.
어느날 말 몇 백마리를 뜨거운 환경의 우리에 가둬두고 몇 날 몇 일 먹을 것과 물을 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우리의 문을 풀어주자 모든 말들이 근처의 호수를 향해서 질주를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갈증을 해결하기 위해서겠죠.
그 순간 마호메트가 그 말들을 큰 소리로 불렀고, 단 다섯마리의 말들만 호수를 향해가다가 몸을 돌려서 마호메트에게 달려왔다고 합니다.

그 다섯마리는 당연히 마호메트의 총애를 받았겠죠..
이 다섯마리가 종마가 되어서 후손들에게 유전자를 남겨주게 되고, 이러한 말들이 명마의 시초가 되었다고 합니다.

아주 예전에 본 다큐에서 본 내용이라 다섯마리였는지 몇 마리였는지는 정확히 잘 기억이... ㅎㅎ

장마비가 그치고 날씨고 슬슬 더워지네요~

웃으면 복이 온대요~~ ^__^;

제 블로그 내에서 웃긴동영상 목록입니다~


암예방까지 하는 웃음의 효능 어떻게 웃어야 할까? <- 억지로라도 웃으면 암예방까지 된다는 내용의 포스팅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