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의 기록/게임 프로그래밍

C#과 유니티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 PART2 결제하다

manwon 2022. 9. 5. 1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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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프런에서 C#과 유니티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 PART2 결제하다

인프런에서 추석맞이 25퍼센트 전과목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Rookiss 강사의 C#과 유니티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 PART2 -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강의를 3만 3천원에 결제했다. 원래는 4만 4천원 짜리 강의다. 

 

 

사실 C#과 유니티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 PART1 - C# 기초 프로그래밍 입문 강의를 지난 8월 21일에 완강했음에도 금전적 부담 때문에 PART 2 -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강의 구매를 미루고 있었다. 다행히 추석 맞이 할인 행사가 있어서 결제했으니 더욱 더 분발하자!!! 아자 아자!

 

살짝 OT에 해당하는 강의를 봤는데.... "자료구조와 알고리즘은 입문자나 공대생들이 프로그래밍을 싫어하게 만드는 원흉으로 유명합니다" 라고 하네. 제대로 내가 이해할 수 있을까 모르겠다. 뭔가를 배운다는 건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계속 전진하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모르면 모르는 대로 계속 하다 보면 어느순간 갑자기 알게 되는 때가 많거든.

 

이번 PART 2의 강의 수는 총 25개이고 총 강의 시간은 6시간 45분이다. 위의 사진은 강의 과정을 내가 구글 쉬트에 옮겨 적은 것이다.

 

인프런 - C#과 유니티로 만드는 MMORPG 게임 개발 시리즈 진도 상황

PART 1 C# 기초 프로그래밍 입문  <- 완강, 총 54강, 11시간 10분 강의, 33,000원 결제 
PART 2 자료구조와 알고리즘 <- 결제, 총 25강, 6시간 45분 강의, 33,000원 결제
PART 3 유니티 엔진
PART 4 게임 서버
PART 5 데이터 서버
PART 6 웹 서버
PART 7 MMO 콘텐츠 구현
PART 8 Entity Framework Core
PART 9 MMO 콘텐츠 구현 2

파트 9까지 갈 길이 멀다.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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