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된 도전일기/신종 코로나 예방 도전일기

스토어팜에서 국대마스크 구매에 도전했습니다

manwon 2020. 3. 3. 01:20
반응형

신종 코로나 예방 도전일기 2019년 3월 2일 월요일

신종 코로나 확진자가 벌써 4천 명을 돌파했네요. 지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은 어떻게 잘 대응을 하고 계신지 궁금해지네요. 일단 가족이 사용할 마스크를 확보하는 게 제일 중요한 것 같은데, 저는 홈쇼핑이나 인터넷 등 그 어디에서도 마스크를 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초미세먼지 대비용으로 몇 장 사놓은 게 있어서 그걸 일단 사용 중인데요, 아껴 써야 해서 마스크 1장으로 평균 5일 이상 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큰일이네요.

 

스토어팜에서 국대마스크 구매 도전- 신종 코로나 마스크 구매 1번째 시도

오늘 오전 11시에 국대마스크 스토어팜에서 KF94 마스크를 판매한다고 해서 구매를 시도해 봤습니다. 국대마스크 스토어팜에서 요새 매일 오전 11시에 KF94 마스크 20매를 19,800원 정도에 팔고 있습니다. 혹시 모르시는 분들은 국매마스크 스토어팜[링크] <- 여기에 접속하신 후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오전 11시 전에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하튼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모니터 3대에 국대마스크 스토어팜 화면을 띄어 놓고 '전투 준비'를 해 놓은 상태입니다. 

오전 10시 54분, 국대마스크 스토어팜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마스크 사진 오른쪽에 [3/2 am11-pm1 사이 판매개시]라고 나와 있죠.

 

국대마스크 스토어팜에서 판매 시작 5분 전입니다. '아마 구매하지 못할 거야' 생각을 하지만 한편으로 기대도 되고 흥분도 됩니다.

이제 1분도 남지 않았습니다. 100미터 달리기 출발선에 선 느낌이네요. 정각 11시에 페이지를 새로고침 하면서 접속을 시도했습니다. 과연 구매에 성공했을까요?

간혹 위 사진처럼 구매 화면이 뜰 때도 있었지만 구매할 수 없는 품절 상태라는 게 보이더군요. 새로고침 하면 다시 주문 폭주로 접속이 불가능하다는 메시지가 계속 뜨더군요. 

결국 10분 정도 시도해 보고 포기했습니다. 

이거 참 큰일이네요. 집에 96세 할머니와 70대 중반의 어머님이 계십니다. 사실 저 혼자 살면 지금처럼 걱정이 되진 않을 텐데요. 혹시라도 제가 밖에서 활동하다 걸리면 저야 큰 문제없을 확률이 크지만 90대 고령의 할머니와 70대의 어머님이 걱정입니다. 내일 다시 국대마스크 스토어팜에 접속해서 시도할 예정입니다. 혹시 마스크 구매나 신종코로나 예방을 위한 좋은 정보를 알고 계시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