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다이어트 정보/01 운동법과 건강정보

나는 몸신이다 허벅지를 금벅지, 꿀벅지로 만드는 운동법 동영상 모음입니다

manwon 2015. 4. 2. 17:25
반응형


▒ 나는 몸신이다 허벅지를 금벅지, 꿀벅지로 만드는 운동법 동영상 모음입니다   

 


허벅지 둘레가 굵고, 근력이 좋고 근육량에 많을수록 당뇨병, 심장병을 예방할 수 있고 특히 남성분들 정력에도 좋다고 합니다. 이번에 '나는 몸신이다' 에서 허벅지를 단련시키는 운동법이 소개되어서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남성의 정력에 좋은 운동법과 노인들이 할 수 있는 운동법도 있으니 부모님과 함께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동영상은

1. 나는 몸신이다 금벅지 꿀벅지 만들기 운동법 (일반 성인을 위한 운동법)

2. 나는 몸신이다 스태미너 강화를 위한 금벅지 운동법 (남성의 정력증진, 스태미너에 좋은 운동법)

3. 나는 몸신이다 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금벅지 운동법 (집에서 노인들이 할 수 있는 쉬운 운동법)

순서대로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1. 나는 몸신이다 금벅지 꿀벅지 만들기 운동법 (일반 성인을 위한 운동법)


1. 먼저 양 발목 위에 탄력이 있는 밴드를 걸어 준다.

2. 밴드를 걸어 둔 상태로 양발을 어깨너비만큼 벌려 준다.

3. 생수병이나 리모컨 등을 들고 두 팔을 쭉 뻗는다.

4. 두 팔을 귀 옆까지 올리면서 동시에 무릎을 90도 굽혀 앉는다.

5. 위의 동작을 20회 반복한다. 

6. 똑바로 일어선 후, 밴드를 양 발목에 끼운 채 한쪽 발을 옆으로 올렸다 내린다. 

7. 위의 동작을 양쪽 각각 10회씩 반복한다.

8. 1~7이 1세트, 총 3세트를 실행하며 세트마다 1분씩 휴식을 취한다.



2. 나는 몸신이다 스태미너 강화를 위한 금벅지 운동법 (남성의 정력증진, 스태미너에 좋은 운동법)


1. 무릎 위쪽 10cm 부위에 밴드를 끼로 옆으로 눕는다.

2. 한 팔로 머리를 받치고, 다른 손은 허링 댄 후 무릎을 뒤로 45도 정도 구부린 후 다리를 벌렸다 오므렸다를 반복한다.

3. 1세트에 총 20회씩 총 3세트를 실행하고 세트마다 1분씩 휴식한다..

4. 반대쪽도 동일하게 운동한다.



3. 나는 몸신이다 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금벅지 운동법 (집에서 노인들이 할 수 있는 쉬운 운동법)


1. 의자에 앉아서 양팔로 몸을 지탱한 다음 두 다리를 앞으로 쭉 뻗어 5초간 유지한 뒤 다시 내린다.

2. 집에서 식탁이나 의자를 잡은 상태에서 한쪽 다리를 옆으로 천천히 들어준다.

3. 1번과 2번 각각 20회씩 하루에 2~3회 꾸준히 반복하면 노인들의 허벅지 근력강화에 도움이 된다.

* 처음에는 횟수를 적게 한 후 조금씩 늘려가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연세가 많거나 무릎관절이 안 좋으신 분들은 무릎을 쭉 펴서 5초간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