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등등

[웃긴동영상] 재밌는 강아지동영상 고양이 동영상

manwon 2011. 6. 5. 17:37
반응형



"이거 누가 이럤어?"라고 추궁하자, 개들이 다른 용의견 한명을 일시에 쳐다봅니다. 이런 것 보면 강아지,개들도 정말 나름대로 생각이 꽤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새끼고양이 다치지 않았나 모르겠네요~ 폴짝 뛰는 폼이 나름 노력했는데, 너무 짧아서 ..ㅎㅎ


아래에는 동물치고 형편없는 점프력을 보여주는 강아지 영상입니다.



아 짧은 다리로 너무 귀엽네요. ㅎㅎ

원래 이 영상보다 먼저 더 짧고 귀엽게(?) 점프하는 영상이 있는데 퍼오기가 안 되서 아래 링크로 대신합니다.

you tube - corgi flop 바로가기 

정말 있는 힘껏 점프하는데 30센치 정도 나아가네요.


오늘은 일요일이라 가볍게 포스팅하고 가볍게 마무리~~ 이미 보신 영상이라면 양해를.

아래는 강아지,고양이 등 제 나름대로 재밌어서 포스팅 한 것 모음입니다. 

[웃긴동영상] 재미있는동영상 경찰이 구조한 견공 유튜브동영상
[웃긴동영상] 사냥에 실패한 고양이, 미소짓는 아저씨(hey baby),졸린 고양이 동영상
[웃긴동영상] A little bit softer... 강아지 동영상과 타이슨 고양이 동영상




이것도 은근 웃겨요...
썰매를 박차는 개다리가..ㅎㅎ 

위의 움짤이 재미있어서 혹시 원본 동영상이 있나 찾아봤습니다. 아래 고화질로 한번 다시 보시죠~



내일도 현충일이네요~~ 즐거운 연휴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