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등등

중국 거대UFO 동영상, 하지만 !

manwon 2012. 1. 13. 18:15
반응형

중국 거대UFO 등장에 공항폐쇄까지 됬다는데 진짜일까?


중국 shuangliu (쌍류: 쓰촨성 청두에 있는 현)의 공항에 거대 UFO가 나타났고 그 소동으로 공항이 일시적으로 폐쇄되었다는 기사가 떠서 영상을 찾아봤습니다. 

일단 아래 영상을 보시죠~!




유튜브에서 찾아보니 중국 거대UFO 동영상 업로드된 날짜가 1월 5일로 일주일도 전에 올라와 있던 영상입니다. 

그런데 왜 지금에 와서 이슈가 되었을까요? ㅎㅎ

인터넷 기사에 대한 반등들도 중국에서 워낙 짝퉁 소식이 많이 들리니 저 중국 거대 UFO도 거짓일 것이다.. 진짜 UFO를 찍은 것이면 좀 더 오래 찍고 다가가서 찍지 왜 딸랑 9초만 찍었나.. 등등의 반응이 보이네요.

그런데 위의 영상을 업로드한 사람이 남긴 댓글을 보니 아래와 같습니다. 보시죠~


해석을 하자면...

저 곳은 내 홈타운이야.. 그리고 내 가족들이 말하길 저 날 흐리고 비가 왔다. 그러니까 명백히 이 동영상은 단지 조크일 뿐이야. 그래도 재미있는 비디오를 봐서 즐긴 셈일지도...


정도 되겠네요.

업로더가 영상을 촬영한 사람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저 위의 댓글을 읽으니 왠지 중국 거대UFO도 짝퉁이 아니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중국 거대UFO에 대해서 혹시 더 정확한 정보를 알고 계시거나 제가 잘 못 기술한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에서 중국 거대UFO가 찍힌 것이라고 전파되고 있는 사진과 공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