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등등

[웃긴동영상] 기타 리듬타는 개 & 격하게 헤드뱅잉하는 힙합 앵무새 동영상

manwon 2012. 1. 2. 12:30
반응형

기타소리에 몸을 흔드는 개, 헤드뱅잉하는 힙합 앵무새 동영상입니다~


유튜브에 Golden Loves Guitar!! 라는 제목으로 2011년 12.22일 업로드 된 영상입니다. 골든리트리버가 주인의 기타소리에 반응을 하는 모습이 귀엽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합니다~


 

기타소리가 들를 때는 웃는 표정으로 고개를 까닥이다가 음악소리가 멈추면 표정이 확 굳어버리네요~ ㅎㅎ


이런 류의 동영상이 더 없을까 조금 더 검색을 해보니 더 대단한 놈이 있네요. 아래 영상을 보시죠~ 힙합앵무새입니다.



2007년 12월 26일 유튜브에 업로드 된 동영상입니다.
스노우볼이라는 앵무새가 퀸의 "Another one bites the dust" 곡에 맞추어서 헤드뱅잉을 아주 제대로 합니다~ ^^;

그냥 의미없는 몸짓일까 궁금해서 조금 더 찾아보았습니다~

본 영상이 화제가 되자 미 캘리포니아주 샌디에고 신경과학연구소에서 스노볼의 행동을 분석을 했습니다.

그 결과 스노볼이 음악의 템포에 맞춰서 춤을 추는 것이 맞다고 밝혔졌습니다~ [훈련을 받은 것도 아니라고..]

현재까지 리듬에 맞춰 몸을 움직이는 생물은 사람 밖에 없다는 것이 통념이었으나, 본 영상을 계기로 유튜브에 올라온 수백종의 다른 조류와 개, 고양이 등의 영상을 분석한 결과 앵무새 14종, 코끼리 1종이 리듬을 맞추는 것으로 확인됬다고 합니다.

아이큐가 비교적 높은 침팬지,개,고양이의 경우 이런 능력이 없는 것으로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

맨처음 나온 골든리트리버로 인해서 이제는 개도 리듬을 타는 동물로 추가해야 할 듯 싶네요~~ ^^; 



리듬 타는 개, 힙합앵무새 ㅎㅎ 재밌게 보셨나요? 

리듬타는 코끼리 동영상도 찾아보려다가... 오늘은 시간상 마무리합니다. 
다음에 찾으면 올릴께요~~

웃는 일만 가득한 2012년이 되자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