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재미있는동영상 영어공부

10대모델화장법-기적의화장술 여드름을 감추는 기적의화장술 동영상 보기[무료영어공부]

manwon 2011. 12. 8. 17:00
반응형

기적의 메이크업! 여드름 어디갔어?



저는 화장법과는 별로 상관이 없는 사람인데, 어쩌다보니 최근 화장법 관련 포스팅이 많군요. 



오늘은 10대 서양모델[카산드라 뱅크스]이 자신의 무수히 많은 여드름을 화운데이션으로 말끔히 커버하는 방법이 이슈가 되어서 아래에 소개해 봅니다. 



여드름을 감추는 화장법이 궁금하신 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아래는 제가 영어공부 차원으로 영상 처음부터 몇 문장을 번역해 봤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끝까지 모두 번역을 하고 싶었으나, 제 영어실력이 부족하고 시간 제약이 있는지라, 오늘은 몇 문장만 하고 마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시간 날 때마다 번역해서 올릴 예정입니다)

동영상 플레이어 하단 오른편에 cc라고 된 곳을 클릭하면 영어 텍스트가 나옵니다. 히어링이 좀 안 되시지만 독해가 되시면 그것을 잉글리쉬로 설정해 놓으면 자막이 나올 것입니다. 또한 코리안으로 선택할 수도 있는데 번역이 너무 엉터리로 되서 나오네요. 참고하세요~ 


재밌는 동영상과 함께 무료 영어공부도 하자구요~ 

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문장 6부터 번역, 공부 합니다~  


[문장6]

모두들 안녕? 오늘은 내가 화운데이션 메이크업 하는 순서를 여러분에게 보여줄꺼에요.

Hey everyone, today I am going to show you how I do my foundation makeup routine.

routine: 정해진 순서가 있는 방법
  


[문장7]

나는 내 여드름이 남에게 보여지는 것에 대해서 신경을 쓰는 편이야.

I am the self-conscious person about my acne.

self-conscious: 남의 시선을 의식하는
acne: 여드름 



[문장8]

내 여드름에 대해서 수차례 말했었지.

I have told you about my acne so many times. 



[문장9]

나는 내 여드름이 얼마나 끔찍한지 항상 점검해오고 있었어.

I have always gone over how terrible it is. 

go over: 점검하다, 거듭 살피다.



[문장10]

지금은 그렇게 끔직하게 보이지 않는 것 알고 있어.

I know it doesn't look like it.



[문장11]

하지만 내 메이크업을 지우는 것은 개인적으론, 내가 할 수 있는 행동들 중에 가장 자신이 없는 것 중에 하나야.

But taking my makeup off is one of the most insecure thing I can do, personally. 

take my makeup off: 메이크업을 지우다.
insecure: 자신이 없는, 불안정한
personally: 개인적으론

[문장12]


It's gotten a lot better which is sad to say 

이 문장은 뭐라고 하는 것인지 번역이 저는 안 되네요..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도와주세용~~ 

 

[알림]
제 블로그 내의 서는 이런 식으로 재미있는 동영상 영어공부 카테고리에서는 재밌는 동영상과 관련된 영어문장을 함께 공부하실 수 있습니다. 10,000문장까지 도전할 예정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자주 들러주세요. 또한 저도 공부하는 입장이라 간혹 잘못된 해석, 설명을 할 수 있으니 양해바라며, 잘못된 부분은 알려주시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__) 


▶▷▶ 다음 편 보기


○●○ 처음부터 보기



여드름 감추는 화장법도움이 되셨나요? 항상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