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등등

[웃긴동영상] 계단 빨리 내려가는 개, 혼자서도 잘 노는 개, 들소의 패기 등

manwon 2011. 10. 29. 17:47
반응형

웃긴 동영상 보고 웃자구요~!!



자주 크게 웃는 것이 좋은 것은 다들 알고 계시죠?? 그런데 저도 평상시 웃는 일이 별로 없네요~

웃긴 동영상이라도 보고 피식~ 해보려고 몇 가지 틈틈히 모아본 것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오늘 동영상 중 아래 3번째에 있는 혼자서도 잘 노는 개 영상이 가장 재밌었습니다~ 바쁘신 분은 그것 먼저 보세요~




발이 보이지가 않는다는 것이 실감이 납니다. 
강아지 관절에 조금 무리가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유튜브에 쓰여진 글을 대충 해석해보니 강아지가 요새는 저렇게 빨리 내려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문턱을 낑낑대며 넘으려 애쓰는 강아지입니다.
문턱 너머에 어미가 있다고 하네요~



혼자서도 잘 노는 개~
이 영상이 제가 뽑은 오늘의 베스트 웃긴 동영상입니다~ ㅎㅎ 
37~38초쯤에 애절하게 처다보는 눈빛 ㅋ~
개를 키워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개가 공을 물어온 후에 위의 영상처럼 스스로 내려놓지 않는 경우가 훨씬 많습니다.
잘 주워와도 개 입에서 주인이 공을 잡아당겨야 그제서야 공을 주지요.
그런데 위의 영상 속에 개는 자신 스스로 공을 내려놓네요.. 무지 심심했던 듯~
같이 놀자고 깨갱 짖으면서 꼬리를 흔드는 모습이 안쓰러우면서도 귀엽네요~




마지막으로 들소의 패기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동영상입니다.

재밌게 보셨나요~~  아래는 제 블로그에서 모아 놓은 것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