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공부/기타

유튜브 애니메이션으로 영어 공부하기 - 누구에게 반하다를 영어로

manwon 2020. 6. 6. 17:35
반응형

유튜브로 영어 공부하기 시작합니다. 

유튜브에 공개된 영어 애니메이션을 제가 직접 우리말로 번역하면서 공부하는 과정을 본 블로그에 담을 예정입니다. 애니메이션 길이는 3분~10분 정도로 짧은 것을 선택할 예정입니다. 하나의 애니메이션을 하나의 포스팅에 모두 담지는 않을 것 같고, 틈틈이 시간 날 때마다 1~3문장 정도 순서대로 올릴 예정입니다.

 

First Kiss - 첫 키스

1. There was this bat mitzvah that the whole grade was invited to, and I find out that this boy that I had the biggest crush on was going, and he was coolest guy in the grade. 
전 학년이 모두 초대된 뱃 미츠바 행사가 있었는데, 내가 완전히 반해버린 남자 애가 지나가는 걸 발견했어, 그 아이는 학년에서 가장 멋진 남자였어.  
* bat mitzvah: 여성이 12세가 되었을 때 열리는 유대교식 기념일
* have the biggest crush on A: A에게 완전히 반하다. 

2. I was in love with him, I wrote songs about him, I couldn't stop really thinking aboug him ever. 
나는 그와 사랑에 빠졌고, 그에 관한 노래를 만들었어, 그애 생각을 결코 멈출 수가 없었지. 
* couldn't stop ~ing: ~을 멈출 수가 없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