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다이어트 정보/01 운동법과 건강정보

임헌석의 톡톡건강법 나는 몸신이다 방영분 - 목, 허리 어깨 통증 잡는 법 동영상

manwon 2015. 2. 18. 01:44
반응형


▒ 임헌석의 톡톡건강법 나는 몸신이다 방영분 - 목, 허리 어깨 통증 잡는 법 동영상 ▒

 

예전에 올렸던 톡톡건강법 동영상들이 방송사와 스트리밍 업체와의 제휴관계로 인해 모두 삭제가 되었죠. 그래서 힘들게 작성한 포스팅이 모두 허사가 되어서 앞으로는 올리지 말아야지 했는데, 동영상이 사라진 글로 계속 '톡톡건강법' 관련 방문자가 유입이 되어서 그분들 헛걸음하지 마시라고 최근에 나는 몸신이다에서 방영된 톡톡건강법 목, 허리, 어깨, 시력, 노안예방 통증편 동영상을 아래에 올립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임헌석의 톡톡 셀프 건강법 - 목 통증 잡는 동영상



임헌석의 톡톡 셀프 건강법 - 어깨 통증 잡는 동영상



임헌석의 톡톡 셀프 건강법 - 허리 통증 잡는 동영상

 



[2015년 2월 19일 추가 동영상 - 노안예방법, 시력에 좋은 지압법, 소화불량에 좋은 톡톡건강법 등]


아래 추가된 영상에 톡톡건강법 노안예방, 시력, 소화불량 등의 지압법이 추가로 소개됩니다. 마지막 영상인 ytn사이언스 편은 재생시간이 40분 정도 되는데 대략 20분부터 보시면 지압하는 방법이 나오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카톡, 트위터, 페이스 북  많은 공유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