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의 기록

세라밴드 탄력밴드 블루4 간단 구입기 -Theraband blue 4

manwon 2017. 6. 11. 00:16
반응형


※ 세라밴드 탄력밴드 블루4 간단 구입기 - Theraband blue4

 


집에서 간단히 근력운동을 하려고 세라밴드를 구입했습니다. 오픈마켓에서 지난달 5월 21일에 주문했네요.



 

 

생각보다 가격이 꽤 높습니다. 배송비까지 13,380원에 결제했습니다.



 

 

이런 종이상자에 담겨있습니다.

 



 

운동하는 방법에 대한 팜플렛이 있어서 마음에 듭니다.



 

 

운동하는 방법에 대한 팜플렛 뒷면입니다.



 

 

친절하게 세라밴드 운동법을 볼 수 있는 사이트도 안내되어 있네요. 마음에 드네요. 아직 접속해서 확인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요새는 유튜브 같은 곳에서 운동법은 얼마든지 검색해서 볼 수 있죠. 그래도 따로 저렇게 준비를 했다는 건 마음에 듭니다.



 

 

세라밴드는 재활운동이나 부상 위험이 적은 트레이닝을 할 때 많이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세라밴드 종이케이스 뒷면.



 

 

처음에 3등급 그린을 살까 하다가 4등급 블루로 구입했습니다. 실제로 몇 번 당겨 보니, 보통 성인남성 근력이라면 4등급이 적당한 것 같습니다.



 

 

원산지는 말레이시아고 길이가 2미터.



 

 

처음 개봉했을 때 무슨 가루 같은 게 묻어 있어서 먼지인 줄 알았는데, 옥수수 전분가루라고 하네요.



 

 

펼치면 2미터이고 폭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아무래도 먼지가 좀 잘 붙을 것 같은 재질이네요. 열심히 해서 계속 등급을 올리면서 운동을 하는 게 목적입니다.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