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등등

[웃긴동영상] 꼬마의 밀가루 테러 동영상 고화질로 보기

manwon 2011. 11. 23. 15:27
반응형

두 꼬마의 밀가루 테러 영상이라는 것이 화제가 되어서 YOUTUBE에서 찾아봤습니다. 



위의 YOUTUBE영상이 원본인데, YOUTUBE에 직접 방문해서 보게끔 변경이 되었네요. YOUTUBE에 방문해서 보시면 720P로 조금 더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서 직접 보시려면 아래 DAUM 티비팟으로 보시면 됩니다. [약간 저화질]




엄마 - "오마이가쉬!" : 하느님 맙소사 !
애 - "왓스메터 마미?" : 무슨일 났어? 엄마?  

엄마 - "오마이가쉬!" : 하느님 맙소사 !
애 - "시 시 시" : (빈 밀가루 봉투를 가리키며) 이것 좀 봐봐요~ 엄마~ 


원제목은 Family home destroyed by avalanche - children to blame 입니다.
우측하단 360을 720p로 변경하시면 보다 선명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집 안 거실이 온통 밀가루 범벅이 된 것을 발견한 어머니, 연신 오마이갓을 연발하는데, 천진난만하게 반응하는 아이들 모습이 조금 재밌네요?

들리는 데로 써 놔서 틀린 번역일 수 있습니다~ ㅎㅎ


거실에 평면 티비가 삼성꺼네요~ ㅎㅎ

[겸사겸사 영어공부]

Family home destroyed by avalanche : 눈사태에 의해 붕괴된 우리 집
children to blame : 혼 좀 나야할 놈들
avalance : 눈사태 

참고로 밀가루는 flour이라고 합니다.  

 


개방석

개방석




아래는 제 블로그내에 모아놓은 웃긴동영상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