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의 기록

예초기용 엔진오일 캐스트롤 GO 2T 구매

manwon 2022. 8. 20. 20:29
반응형

8월 더위가 한창이다. 이제 슬슬 선산 벌초할 준비를 해야지. 작년에 미쯔비시 가스 예초기를 대략 33만 원에 구매했다. 연료는 부탄가스를 쓰고 엔진오일은 2 행정 오일로 따로 넣어줘야 한다. 부탄가스는 이미 몇 개 갖고 있어서 이번에 인터넷으로 2 행정 오일만 구매했다. 아래에 간단히 사진으로 구매 기록을 남기겠다. 

 

예초기용 엔진오일 캐스트롤 GO 2T 초간단 구매 후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공구네거리에서 구매했다. 배송비 3,000원에 제품 값은 6,950원.

 

2행정 오일 1리터. 보통 오토바이용으로 많이 쓰이고 예초기에도 사용되는 듯하다. 아마도 오토바이에 부착된 엔진이나 예초기에 쓰이는 엔진이 동일하게 2 행정인 듯 싶다.

 

캐스트롤 GO 2T 엔진오일 측면에서 본 모습. 얼마큼 남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반투명 노출 부위, 용량을 ml로 표시한 부분이 보인다. 

 

CASTROL GO 2T 2행정 오일 뒷면.

 

명칭: 내연기관용 윤활유
용도: 2 사이클 오토바이 기관용
실 부피: 1리터
제조자명: (주) DH 케미컬
판매자명: 비피코리아(주)

 

겉뚜껑을 돌려 땄다. 이게 은근히 힘을 줘야 따지더라.

 

다시 한번 밀봉된 씰을 제거해야 한다. 

 

그런데 이게 손으로는 도저히 떼어지지 않더라. 깔끔하게 가장 바깥쪽 테두리부터 제거하려는 시도는 1분 만에 포기하고 커터칼로 쑥 찔러 넣었다.

 

이 정도가 최선.

사실 작년에 미쯔비시 가스 예초기를 구매하면서 똑같은 제품의 엔진오일 1 통도 같이 구매했는데 보관을 잘못하는 바람에 이번에 또 새로 구매하게 됐다. 이번에는 잘 관리해서 이거 한 통으로 앞으로 3~5년 지나도록 잘 써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