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1165

설성목장 한우 김치 왕만두 시식 후기

가끔 냉동만두가 먹고 싶을 때가 있죠? 저는 그럴 때 비비고 왕교자를 즐겨 먹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것도 너무 자주 먹다 보니 좀 새로운 게 먹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새로운 걸 한번 먹어보자 큰 결심을 하고 주문했습니다. 바로 설성목장 한우 김치 왕만두 ! 내돈내산 리뷰 들어갑니다! 설성목장 한우 김치 왕만두 개봉 제품 포장 전면부입니다. 포장 디자인이 꽤 한국적이고 푸근한 느낌입니다. 설성목장은 무려 1976년도부터 시작된 회사네요. 굉장히 오래된 회사죠? 설성목장 회사소개 부분을 보니 창립 연도는 1976년이고 한우 사육규모가 무려 4,000 두나 되네요. 국내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넣었고 배추도 국내산이네요. 밑에 보시면 고춧가루 또한 국내산임을 알 수 있습니다. 과연 한우와 ..

소비의 기록 2024.03.14

개인 정보 보호 정책

회사 소개 우리의 웹사이트 주소: https://manwon.tistory.com/. 수집하는 개인 데이터 종류 및 수집 이유 댓글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댓글을 남기면 스팸 감지를 위해 댓글 폼에 보여지는 데이터, 방문자의 IP 주소, 브라우저 사용자 에이전트 스트링을 수집합니다. 그라바타를 사용할 경우 이를 감지하기 위해 이메일 주소(해시로도 불려짐)에서 생성된 익명화된 스트링이 그라바타 서비스에 제공됩니다. 그라바타 서비스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https://automattic.com/privacy/. 에서 가능합니다. 댓글의 승인 후에 프로필 사진이 댓글에 공개돼 볼 수 있습니다. 미디어 웹사이트에 이미지를 업로드할 경우 임베드 위치 데이터(EXIF GPS)가 있는 이미지 업로드를 피해야 합니다. 웹사..

블로그 2024.01.01

인터넷 부업으로 월 100만원 벌기 가능할까?

워드프레스와 애드센스로 월 100만원 가능? 앞으로 인터넷 부업으로 돈 버는 과정을 간단하게 일기식, 메모식으로 여기 인터넷 부업 카테고리에 기록해 나가겠습니다. 일단 워드프레스로 블로그를 새로 만들고 거기에 애드센스를 붙이는 방식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저도 워드프레스에 대해서 아직 잘 모르기 때문에 당분간 초보자 입장에서 배워 가는 과정이 주 내용이 될 것 같습니다. 뭐 강사들은 애드센스로 월 천만원도 쉽게 벌 수 있다고 하던데요 저는 그 말은 사실 못 믿겠습니다. 제 스스로 그렇게 벌 자신이 없다는 표현이 더 정확하겠네요. 저는 좀 전에 언급한 대로 월 100만원이면 대만족입니다. 하지만 인터넷 부업이란 걸로 월 100만원도 쉬운 건 아니죠 그래서 현실적인 목표로 저는 인터넷 부업으로 월 50..

인터넷 부업 카테고리를 신설했습니다

안녕하세요. manwon blog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는군요. 티스토리 자체 광고 이슈도 있었고 저 개인적으로도 이것저것 일이 있어서 한동안 블로그를 좀 멀리 했네요. 본 티스토리 블로그를 접을까 잠시 고민을 했었습니다 티스토리 자체 광고가 시행된 후 일단 애드센스 수입이 대폭 감소했습니다. 제 경우 본 블로그에 달린 애드센스로 하루 몇 천 원 버는 수준입니다. 그런데 그 적은 금액이 3분의 1 이하로 줄어들었습니다. 그밖에 애드센스 통계에서 잡히는 페이지뷰가 말도 안 되게 감소했고 일시적 현상일 수 있으나, CPC 또한 0.01$ 이런 식으로 대폭 하락했습니다. 그래서 가뜩이나 블로그 권태기 상태인 제 입장에서 평상심을 유지하는 게 쉽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대략 15년 정도 제 일기장..

퀄리 전기 자전거 브레이크 패드 교체 실패

이번 포스팅에서는 2월 1일 수요일부터 2월 7일 화요일까지 일주일간 자전거로 배달한 내역을 정리했다. 오늘 포스팅에 기록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동네에서 자전거로 일주일간 올린 수입. (배민원, 우딜, 해피크루) 배민커넥트 원천징수영수증 카카오톡으로 편하게 발급받다. 2월 해피크루 이벤트 & 해피크루 포지션이 좀 애매한 이유. 자전거 배달은 대략 10km를 타면 1만 원을 벌 수 있다. 저가형 퀄리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 구매하다. 퀄리 전기 자전거 디스크 브레이크 패드 교체하다 실패하다 (오일 누유 & 큰 타격 예상!) 그 외 배달하면서 찍은 사진들. 동네에서 자전거로 배달 일주일 수입 결산 & 후기 (배민원, 우딜, 해피크루) 기간: 2023년 2월 1일 ~ 2월 7일 (총 7일 동안 배민1 수입) ..

티스토리에서 애드센스를 내리다 外

2023년 7월 7일 금요일 덥다 본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애드센스 광고를 모두 내렸다. 카카오 측도 땅 파서 장사하는 기업이 아니니 어느 정도 수익이 있어야 하는 건 충분히 이해한다. 하지만 애드센스 광고를 달 거라곤 상상도 못 했다. 결과적으로 하나의 블로그 페이지에 애드센스 pub 코드가 2개가 생성된 셈이다. 원래 블로그 운영자 개인이 쓰는 pub 코드에 추가로 카카오가 쓰는 pub 코드가 추가된 거다. 하나의 블로그 페이지에 애드센스 주인장이 2명이나 되는 셈이다. 건물주가 임차인한테 세를 줬는데 그 가게가 장사가 너무 잘 돼. 그러니까 건물주가 가게에 카운터를 하나 더 놓고 매출의 일정 부분을 가져가는 것과 같다. 도대체 누구 머리에서 이런 방법이 떠오른 걸까? 나야 애드센스 수입이 보잘 것 없..

노즈큐어 코세척기 사용 방법 및 주의사항

어머님이 약국에서 노즈큐어 코세척기를 사 오셨습니다. 최근에 이비인후과에서 부비동염 진단을 받으셨는데 관련 증상을 완화시킬 목적으로 의사 선생님이 추천해 주신 듯합니다. 아래에 해당 제품 개봉기와 사용 방법 그리고 주의사항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작은 글씨도 큰 글씨로 확대해서 준비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참고로 정확한 제품명은 '노즈큐어 수동식 코 세정용 키트'입니다. 노즈큐어 코세척기 사용 방법 및 주의사항 일단 제품을 개봉합니다. 다원메디컬이란 곳에서 판매를 하는 듯합니다. 나름 고객센터와 홈페이지도 있습니다. 하지만 위 사진에 적힌 인터넷 주소는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조금 찾아보니 nose-cure.com이란 주소로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네요. 바로 아래에 링크 남깁니다. 다원메디컬..

소비의 기록 2023.06.29

배달하다 불법주정차 차량과 개문사고가 날 뻔하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1월 25일 수요일부터 1월 31일 화요일까지 일주일간 자전거로 배달한 내역을 정리했다. 오늘 포스팅에 기록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동네에서 자전거로 일주일간 올린 수입. (배민원, 우딜, 해피크루) 자전거 배달을 원치 않는 가게 사장님들이 계시다. 우딜 2023 이벤트가 꽤 짭짤하다. 주말 밤 시간대 유흥가 배달은 짜증이 날 때가 많다. 골목길에서 과속하는 택시와 부딪힐 뻔하다. 불법 정차한 차량과 개문 사고가 날 뻔하다. 그 외 배달하면서 찍은 사진들. 동네에서 자전거로 배달 일주일 수입 결산 & 후기 (배민원, 우딜, 해피크루) 기간: 2023년 1월 25일 ~ 1월 31일 (총 7일 동안 배민1 수입) 01월 25일 수: 8건 35,740원 01월 26일 목: 0건 0원 01월 ..

자전거로 배달할 때 발이 너무 시려서 발열 깔창을 사용하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1월 18일 수요일부터 1월 24일 화요일까지 일주일간 자전거로 배달한 내역을 정리했다. 오늘 포스팅에 기록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동네에서 자전거로 일주일간 올린 수입. (배민원, 우딜, 해피크루) 날씨 안 좋을 때 굳이 배달할 필요가 있을까? 자전거 배달할 때 등에 메는 가방을 추천하는 이유. 발이 너무 시려서 발열 깔창을 사용하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공원 화장실에서 몸을 녹이다. 그 외 배달하면서 찍은 사진들. 동네에서 자전거로 배달 일주일 수입 결산 & 후기 (배민원, 우딜, 해피크루) 기간: 2023년 1월 18일 ~ 1월 24일 (총 7일 동안 배민원 수입) 01월 18일 수: 7건 30,200원 - 전기 자전거 01월 19일 목: 2건 8,200원 - 전기 자전거 01월 ..

자전거로 배달하다 빙판길에서 넘어지는 사고 발생 !!

이번 포스팅에서는 1월 11일 수요일부터 1월 17일 화요일까지 일주일간 자전거로 배달한 내역을 정리했다. 오늘 포스팅에 기록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동네에서 자전거로 일주일간 올린 수입. (배민원, 우딜, 해피크루) 올리브영 배달 시 분실 위험이 있는 경우 처리 방법은? 배민몰에서 구매한 피자도 들어가는 배달 가방, 비 올 때 방수 성능도 꽤 쓸만하네! 빙판길에서 넘어지는 사고 발생 !! 그 외 배달하면서 찍은 사진들 동네에서 자전거로 배달 일주일 수입 결산 & 후기 (배민원, 우딜, 해피크루) 기간: 2023년 1월 11일 ~ 1월 17일 (총 7일 동안 배민원 수입) 01월 11일 수: 1건 3,500원 01월 12일 목: 3건 9,500원 01월 13일 금: 4건 18,480원 01월 14일 토:..

반응형